당신의 미래는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일상/다양한이야기|2019. 2. 19. 18:36
반응형

당신의 미래는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당신의 미래는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습관적인 사고와 신념에 따라 결정된다. 무한한 지성이 당신을 인도하고, 모든 좋은 것은 당신 것이며, 당신의 미래는 눈부신 것이라고 단언하라. 그것을 믿고 받아들여라. 최고의 것을 기대하면, 반드시 최고의 것이 당신에게 일어난다.

조셉 머피, ‘잠재의식의 힘’에서





미래에 대한 막연함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 무언가 하겠다, 무엇을 이루겠다.라는 마음만 가지고 이를 습관화하지 않고 기존과 동일한 마음으로만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그러면서 변화를 바란다. 드라마틱한 미래의 긍정적인 모습이 되어 있을 것을 상상하면서 말이다. 하지만 마음속으로 상상만 해서는 결단코 내가 상상하는 미래는 없다. 이는 분명한 사실이다. 

내가 원하는 미래를 보기 위해선 습관적인 사고와 신념을 갖춰야 한다. 쉬운일이 아니다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 조차 버거워 하는 일상에서 습관적으로 변화되기 위한 사고를 하고 가치를 기반으로한 신념을 확고히 하는 것이 쉽지 때문이다.

우선 습관적 사고와 신념을 세우기 위해선 무한한 지성으로 나를 인도해야 하고 모든 좋은 것은 나로 인해 발생되고 이뤄진다는 긍정적인 생각과 미래는 눈부신 것이라고 단언할 수 있고 그것을 믿고 받아들일 수 있는 확신이 필요하다

적어도 이정도의 노력과 변화없이는 최고의 것을 기대하면서 허탈해할 가능성이 높다. 최고의 것을 기대한다면 습관적 사고와 신념을 구축하기 위해 무한한 지식들을 습득하고 이를 일상에서 발현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나누고 베풀며 한단계 한단계 성장하는 나를 발견해야 최고의 미래를 단언할 수 있고 맞이할 수 있다.

 

#당신의미래#습관적사고#신념#무한한지능#꾸준함#한단계한단계#미래#달리기#성취감#잠재의식의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