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5 해외주식 IB 투자의견

반응형

<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26일)

▲<뉴욕전문가 시각> 급반등 안도 못 해…변동성 주의보

-월가 전문가들은 25일 뉴욕증시 주요 지수가 전일 폭락을 대거 만회하며 큰 폭 반등했지만, 여전히 불안하다고 진단했다. 미국의 3분기 국내총생산(GDP) 발표를 앞두고 경기 둔화 가능성에 대한 우려도 여전했다. 다만 최근 주가 낙폭이 과도한 만큼 저점 매수로 대응해야 한다는 주장도 적지 않다.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3916

출처 : 연합인포맥스

2018/10/25 해외주식 IB 투자의견

▲ Visa(V): Piper Jaffray는 FY 4분기 견고한 실적과 긍정적인 FY19 가이던스를 강조했다. 특히 전자결제량 증가가 성장세를 견인할 것으로 보았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191달러를 유지했다.

▲ UPS(UPS): Credit Suisse는 3분기 실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평가하면서, 목표주가를 119달러에서 118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하지만 향후 실적 전망치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라고 보고, 중립 의견을 유지했다.

▲ Sarepta Therapeutics(SRPT): Piper Jaffray는 DMD GeneRX로 인해 자기시장잠식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따라 목표주가를 189달러에서 168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비중확대를 유지했다.

▲ Owens Corning(OC): Nomura는 주택 수요 감소 등 미국 건설 시장의 약세가 나타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20년 EBIT 전망치를 하향하는 등 실적 전망치를 조정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78달러는 유지했다.

▲ Apple(AAPL): Goldman Sachs는 iPhone 평균판매단가 상승 전망을 반영하여 실적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240달러는 유지했다. 중국 수요나 글로벌 매크로 리스크 등은 주의가 필요하다고 발언했다.

▲ Hilton Worldwide(HLT): B. Riley는 '19년 실적 전망이 견고하다고 강조했으며, 최근의 매도세 확대는 정당화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했다. 목표주가는 91달러에서 85달러로 하향했다.

▲ ServiceNow(NOW): RBC Capital은 동사의 호실적 발표와 우수한 구독 매출 가이던스, 잉여현금흐름 전망 개선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top pick 선정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205달러에서 21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 TripAdvisor(TRIP): Credit Suisse는 Vacation Rentals 사업 전망 악화에도 불구하고, 식당이나 액티비티 등 비호텔 사업 성장세가 견고하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underperform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44달러에서 51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 STMicroelectronics(STM): Baird는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조달기간(lead time)에서의 경쟁력이 약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매출총이익률 전망도 어둡다고 전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underperform으로, 목표주가를 28달러에서 10달러로 하향했다.

출처 : 써치엠글로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