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주 올린다고 하는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게다가 왜 티스토리 수익이 계속해서 저조한가를 찾아 보다 보니 저번 정책위반으로 인해 "스마트 프라이싱"에 걸려 클릭당 단가가 0.20원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수익률이 떨어진 거였습니다. 부정클릭이 아니였다면 클릭당 단가 100원 정도를 받을 수 있었고 그렇다면 월 30만원 정도의 수익을 맛볼 수 있었을 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여러분들은 애드센스를 하시면서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ㅜㅜ 

제가 "티스토리"를 가입한 것은 2016년 하반기였습니다. 그때 책을 읽고 처음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2016년만해도 티스토리의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를 개설하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티스토리 전용 앱을 이용해서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초대장 없이 쉽고 빠르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었는데 2017년 부터 다시 정책이 바뀌어서 티스토리 앱을 깔아도 가입이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무조건 초대장을 받아야지만 티스토리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정리해보자면 2016년까지는 티스토리 앱을 통해 "초대장 없이" 가입이 가능했으나 현재는 "초대장 없이" 는 티스토리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초대장이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티스토리 가입하기

티스토리에 가입하기 위해선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티스토리에 가입하시려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② 초대장 받기

위의 티스토리에 가입하시려면을 누르시면 아래 이미지가 표기된 웹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티스토리는 초대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에게 초대장을 받아보세요!"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우측에 "초대장 다시받기"를 통해 본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게 되면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티스토리 회원이 초대장을 발송해 주게 되면 최종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이 완료 되게 됩니다.

 

③ 초대장 받기 유의 사항

우선 이건 제가 티스토리 웹어플을 이용해 초대장을 받아보지 않아서 초대장이 무엇인지도 몰랐습니다. 헌데 후배에게 티스토리를 시작해보라고 권유했을때 초대장에 대해서 알 알게되었는데 대부분 어떤 조건들을 통해야지만 배포를 해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뭐 이런 조건이 있는 것은 괜찮은데 이외에 정말 어처구니 없는 분들고 계셔서 주의를 드리고자 합니다. 위와 같은 형태로 초대장을 받기 위해 조건을 내건 다음 여성분들에게 따로 만나서 밥을 먹으면 주겠다느니, 술을 먹자느니 하는 이상한 회원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 내용을 보고 응하실 분들은 안계시겠지만 그래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다보니 회원들에게는 매월 2장~3장씩의 초대장은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저도 조만간 이벤트 형식으로 초재장 발급을 해봐야 겠습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티스토리 부터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