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8 해외주식 IB 투자의견

반응형

Rabobank는 "FOMC 의사록을 통해 연준의 매파적 태도가 확인되면서, 신흥국 자산 가치 하락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현재 금융 시장에서는 미국 국채 금리 곡선이나 증시 등을 통하여 금리 상승세가 계속해서 나타날 것이라는 전망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물론 레버리지가 높은 신흥국 국가들, 특히 달러 표시 채권 비중이 높은 국가들에게 타격이 될 것이다"고 언급했다.

"미 연준 FOMC 의사록에서는 연방기금금리를 장기적 수준 이상으로 상승시켜야 한다는 매파적인 입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FOMC에서 무역전쟁의 영향에 대한 논의도 상당 시간 이루어진 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FOMC 이후로도 미-중 무역마찰이 심화되고 있던 점을 고려하면 신흥국 자산 가치 하락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고 발언했다.

이에 따라 단기적으로 신흥국 자산 변동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았다.

▲ Philip Morris International(PM): 개장 전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매출 71.5억 달러, EPS 1.27달러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Philip Morris는 '18년 3분기 실적을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 매출 75억 달러(+0.4% YoY)를 기록했다. 이는 컨센서스를 3.3억 달러 상회한다.

▲ 비GAAP EPS 1.44달러(+13.4 YoY)를 기록했다. 이는 컨센서스를 0.16달러 상회한다.

▲ 동사의 주가는 프리마켓에서 1.70% 상승하고 있다.

일반담배 제품의 판매량은 1,951억 개로, 전년 동기 대비 1.7% 감소했다. 가열담배 제품의 판매량은 87억 개로 11% 감소했다. 단, 유통채널 재고 조정 영향을 제외할 경우에는 판매량이 1.1% 증가했다. 고정환율 기준 매출은 3.3% 증가했다.

경영진은 '18년 EPS 가이던스를 4.97~5.02달러로 유지했다. 일반담배/가열담배 제품 판매량은 약 2%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는 담배 섹터 전체 판매량 감소폭 전망치 약 2.5%에 비하면 양호한 것이다.

EU, 러시아, 일본 지역에서의 가열담배 판매 추세가 견고한 점을 강조했으며, iQOS 3, iQOS 3 Multi 제품 출시가 판매량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했다.


▲ PayPal(PYPL): 장 마감 후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매출 36.7억 달러, EPS 0.54달러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 Alcoa(AA): 3분기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했으며, 2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발표했다. 애프터마켓에서 5% 상승했다.

​알코아

이사벨라 가 201번
스위트 500
피츠버그, PA 15212
미국
412-315-2900
http://www.alcoa.comSector: 기본 재료
산업: 알루미늄
정규 직원 수: 14,600

알코아 사는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그리고 알루미늄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그 회사는 음료와 음식을 위한 깡통의 생산을 위한 알루미늄 시트를 제공한다. 알루미늄 제련, 주조 및 롤링 사업과 재생 에너지 생성 및 판매, 보조 서비스 제공에도 관여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알코아 업스트림 주식회사로 알려졌으며 2016년 10월 알코아 주식회사로 개명하였다. 알코아는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다.

▲ Nucor(NUE): 개장 전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매출 66.4억 달러, EPS 2.36달러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누코르

1915 렉스퍼드 로드
샬롯, NC 28211
미국
704-366-7000
http://www.nucor.comSector: 기본 재료
산업: 강철
정규 직원: 25,100명

Nucor Corporation은 미국과 국제적으로 철강과 철강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합니다. 그것은 제강소, 제강제품, 원재료의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된다. Steel Mills 부문은 열연, 냉연 및 아연도금된 판금 강철 제품, 중공 구조 단면 강관, 강재 전기 도관, 판금 및 구조 강재 제품, 즉 꽃, 필릿과 같은 철근 제품을 생산합니다.장어 제품 이 부문은 철강 서비스 센터, 생산업체, 자동차, 에너지, 농업, 중장비, 운송 분야의 제조업자에게 제품을 판매한다. 철강 제품 부문은 철강 조아 거더, 강철 데크, 조립된 콘크리트 보강 및 냉간 마감 철강 제품, 강철 파스너, 금속 건물 시스템, 강철 및 확장 금속, 와이어 및 와이어 메시 제품을 일반 계약업체로 생산합니다. 계약업체는 고속도로, 교량, 저수지, 유틸리티, 병원, 학교, 공항, 경기장 및 고층 빌딩을 건설하는데 제품을 사용한다. 원재료 부문은 직접 감소된 철을 생산하고, 철금속과 비철금속, 돼지철, 연탄철, 천연철과 비철을 공급하며, 철과 비철로 된 천연 합금을 공급한다. 이 부문은 제조 공정에서 사용하기 위해 철 고철을 전기 아크로 제강소 및 주조 공장에 판매하며, 비철 고철 금속은 알루미늄 캔 생산자, 이차 알루미늄 제련소, 강철 제분소 및 기타 프로세서에 판매됩니다. 그 회사는 사내 영업부서와 사내 유통 및 무역 회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한다. 그 회사는 1940년에 설립되었고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롯에 본사를 두고 있다.

▲ PPG Industries(PPG): 개장 전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매출 38.8억 달러, EPS 1.60달러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PPG 산업

원 PPG 플레이스
피츠버그, PA 15272
미국
412-434-3131
http://www.ppg.comSector: 기본 재료
산업: 특수 화학 제품
정규 직원: 47,200명

PPG Industries, Inc.는 페인트, 코팅 및 특수 재료를 미국 및 해외에서 제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성능 코팅과 산업 코팅 부문을 통해 운영된다. 성능 코팅 부문은 자동차 및 상업용 운송/플레트 수리 및 리퍼닝을 위한 코팅 제품을 제공하며, 간판을 위한 경공업 및 특수 코팅, 상업용, 군용, 지역 제트 및 항공기용 투명 보호용 장갑 코팅입니다.건축용 페인트칠; 그리고 화학 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도색업자와 소비자를 위한 해시계를 구입했다. 산업 코팅 부문은 자동차 산업에 대한 접착제 및 밀봉제, 금속 전처리 및 산업용 및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관련 화학 물질, 금속 캔, 포장 및 특수 포장, 특수 포장 및 장식용 포장 코팅을 제공합니다.타이어, 배터리 분리기 및 기타 시장을 위한 recipized 실리콘; 무선 주파수 식별 태그 및 라벨, e-패스, 운전자 면허 및 식별 카드에 사용하기 위한 기판; 디스플레이 및 조명에 사용하기 위한 유기 발광 다이오드 재료.로켓 이 회사는 1883년에 설립되었고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다.

▲ Sealed Air(SEE): 실적 가이던스를 하향 조정하면서, 애프터마켓에서 8% 가까이 급락했다.

​실드 에어

2415 캐스케이드 포인트 대로
샬롯, NC 28208
미국
980-221-3235
http://www.sealedair.comSector: 소비자 사이클릭
산업: 포장 & 용기
정규직 직원: 15,000명

Sealed Air Corporation은 전세계적으로 식품 안전 및 보안 및 제품 보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식품 관리 및 제품 관리 분야를 통해 운영됩니다. 식품 관리 부문은 식품 및 음료 생산 공정 중 오염 위험 관리를 강화하고, 포장 기술을 통해 제품 유통 기간을 연장하며, 판매, 사용 편의성 및 서비스 미사용 유통업체 준비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통합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cryovac Grip & Tear, Cryovac Darfresh, Cryovac Mirabella, Simple Step 및 Optidure 브랜드. 또한 고객의 작업에 자주 통합되는 장비 시스템과 로딩, 주입 및 분사를 위한 포장 장비를 통합한 통합 시스템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부문은 그래픽 디자인, 인쇄, 교육, 현장 품질 보증 및 원격 진단 서비스, 의료 및 약물 전달 장치를 위한 유연한 포장 재료, 분장 및 대장균 백을 위한 특수 구성 요소 필름, 그리고 새로운 PVC 무료 필름 등을 제공한다. 제품 관리 부문은 I-Pack 시스템뿐만 아니라 Bubble Wrap 및 AirCap, Cryovac, Shanklin FloWrap, Instapak, Jiffy 및 Korrvu 브랜드에 따른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식품 및 음료 처리, 식품 서비스, 소매, 의료 및 산업, 상업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Sealed Air Corporation은 1960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롯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 American Express(AXP): 장 마감 후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매출 100.5억 달러, EPS 1.76달러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 Celanese(CE): 장 마감 후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매출 18억 달러, EPS 2.71달러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셀라네사

222 웨스트 라스칼라스 대로
스위트 900N
어빙, TX 75039
미국
972-443-4000
http://www.celanese.comSector: 기본 재료
산업: 화학 물질
정규 직원: 7700

기술 및 특수 재료 회사인 Celanese Corporation은 부가가치 화학 물질, 열가소성 폴리머 및 기타 전 세계 화학 기반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고급 엔지니어링 재료, 소비자 전문 분야, 산업 전문 분야 및 Acetyl Intermediates 부문을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급 엔지니어링 재료 부문은 자동차 및 의료 애플리케이션용 특수 폴리머를 개발, 생산 및 공급하고, 산업용 제품과 가전 제품에도 사용합니다. 소비자 전문 분야에서는 필터 제품 용도로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견인 및 플레이크를 제공하고, 식품 및 음료 산업에 사용되는 칼륨 소르베트 및 소르브산 등의 식품 보호 성분 및 감미료인 Sunett을 사용합니다. 산업 전문 분야인 산업 분야에서는 페인트 및 코팅, 접착제, 시공, 유리 섬유, 직물 및 종이 용도의 용이한 폴리머, 에틸렌 아세테이트 수지 및 화합물의 용도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부품 및 카펫 애플리케이션 Acetyl Intermediates 세그먼트는 아세틸산, 비닐 아세테이트 모노머, 아세트아제, 유기화합물 및 아세테이트 페인트, 착색제 시작 물질 등의 아세틸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셀러네즈 사는 1918년에 설립되었고 텍사스 어빙에 본사를 두고 있다.

▲ Steel Dynamics(STLD): 3분기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스틸 다이내믹스

7575 웨스트 제퍼슨 대로
포트웨인, 46804
미국
260-969-3500
http://www.steeldynamics.comSector: 기본 재료
산업: 강철
정규 직원 수: 7,635

Steel Dynamic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과 국제적으로 철강 제품 및 금속 재활용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업체는 3가지 부문, 즉 강철 운영, 금속 재활용 운영, 철강 제조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철 운영 부문은 열연, 냉간 압연 및 코팅된 강철 제품, 구조용 강재 보, 도강 및 일반 및 프리미엄급 레일 제품, 특수 철근 품질 제품, 각도, 상인용 보, 평면 등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나사산 로드 제품, 냉간 및 열처리 바. 건설, 자동차, 제조, 운송, 중공업, 농기구, 파이프, 튜브 산업 분야에 쓰인다. 이 부문은 자사 제품을 최종 사용자, 제강업자 및 서비스 센터에 직접 판매한다. 금속 재활용 작업 부문은 철 및 비철 고철 금속의 구입, 처리 및 재판매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강철의 철제품은 중용융강, 부싱, 고철, 파쇄된 고철, 강철 회전 및 주철 제품을 포함하며, 비철 제품은 알루미늄, 황동, 구리, 스테인리스강 및 기타 비철 금속으로 구성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운송 물류, 폐기물 관리, 마케팅 및 중개 서비스도 제공한다. Steel Fabrication Operations 부문은 비주거용 강재 조이스트, 거더, 트러스 및 스틸 데크 제품으로 구성된 철골 건물 구성요소를 생산합니다. Steel Dynamics, Inc.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디애나주 포트웨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 Danaher(DHR): 개장 전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매출 48.2억 달러, EPS 1.07달러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다너

2200 펜실베니아 애비뉴 NW
제품군 800W
워싱턴 DC 20037
미국
202-828-0850
http://www.danaher.comSector: 의료
산업: 진단 및 연구
정규 직원 수: 67,000명

Dannaher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전문, 의료, 산업 및 상용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생명과학 부문은 레이저 스캔, 복합, 수술 및 기타 스테레오 현미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바이오제약, 식품 및 음료, 의료, 항공우주, 마이크로전자공학 및 일반 산업 부문에 여과, 분리 및 정화 기술을 제공한다. 그것의 진단 부문은 화학, 면역, 미생물학, 자동화 시스템뿐만 아니라 혈액학과 유동 사이토미터 제품을 제공한다. 회사는 병원, 의사실, 참조 실험실 및 기타 중요한 치료 환경을 위한 분석 기구, 시약, 소모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의 치과 부문은 치아, 잇몸, 그리고 지지골의 질병과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한 소모품, 장비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임플란트 시스템, 치과 보철술 및 관련 치료 계획 소프트웨어, 치과 교정용 브래킷 시스템과 실험실 제품, 내시경 시스템 및 관련 소모품, 재생 재료 및 장비, 감염 방지 소프트웨어, 디지털 이미지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s; 및 치료 단위. 환경 및 응용 솔루션 부문은 주거, 상업, 산업 및 천연자원 분야에서 물을 분석, 처리 및 관리하기 위한 계기, 서비스 및 소독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부문은 소비자, 제약 및 산업용 제품의 포장, 인쇄, 표시, 코딩 및 추적성 응용을 위한 장비,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소모품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전에는 다이버시밀리언 모기지 투자자로 알려졌으며 1984년에 이름을 대너 사로 바꾸었다. Dannaher Corporation은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Columbia 지역인 Washington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출처 : 써치엠 글로벌

휴 오늘은 모르는 회사가 많아서 하나하나 찾기가 어렵네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매일 관심을가지고 보게 되면 PICK 할 수 있는 종목들을 많이 찾을 수 있을 테니 공부한다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찾아 보려구요 ㅎ

•오늘의 PICK!!

#Danaher(DH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