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 해외주식 종목 분석

반응형

▲ J.M. Smucker(SJM): Stephens는 투자자 간담회에서 브랜드 전략과 혁신에 주목해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시장비중, 목표주가 110달러를 유지했다.

J.M. Smucker는 1897년에 설립된 미국 회사. 스머커는 평생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신뢰할 수 있는 식품과 음료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 즐거움, 영감을 얻으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존경 받는 북미 시장이자 제조업자로 성장.

▲ Five Below(FIVE): MKM Partners는 Toys 'R' Us, Babies 'R' Us 매장 폐쇄로 동사가 완구 시장에서 점유율을 큰 폭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36달러에서 139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Five Down Inc. (firVe BEL°W로 분류됨)는 미국에서 공개적으로 보유하는 할인점 체인으로, 5달러까지 가격이 높은 제품을 판매하지만, 어린이, 청소년 및 사전 판매 체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주로 여성 취향이지만 남자용 제품도 있다.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혼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스트립 몰에 위치해 있다.

▲ Sarepta Therapeutics(SRPT): J.P. Morgan은 micro-dystophin 자료 등이 컨센서스를 상회하면서, 주가를 180~190달러까지 견인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사렙타 테라퓨틱스는 희귀 신경근육질환 치료를 위한 RNA 대상 치료법의 발견과 개발에 주력하는 미국 상업적 단계의 바이오 의약품 회사. 본 업체는 주로 두켄 근육 위축(DMD) 약물 후보 개발을 신속하게 추진하는 데 주력.

▲ FireEye(FEYE): Goldman Sachs는 사이버보안 섹터 분석 결과, 동사 밸류에이션이 저점에 근접했고 시장 점유율 확대를 통하여 주가가 크게 상승할 수 있다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2달러를 유지했다.

FireEye는 기술 하나로는 사이버 공격에 충분히 대응할 수 없다는 것을 경험에서 배웠습니다. FireEye는 일선에서 얻은 전문성과 인텔리전스가 혁신적인 기술과 결합될 때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는 최고의 수단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FireEye는 독자적인 학습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FireEye는 위협 환경에 대한 실시간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을 보호하는 최고의 오퍼링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설계하고,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 침해 대응 및 차단 서비스 팀에 필요한 툴 및 정보를 제공할 때 일선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지침을 지속적으로 반영합니다.


▲ Lennar(LEN): RBC Capital은 동사의 성장세가 일시적으로 정체되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outperform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66달러에서 63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레나는 전국에서 가장 바람직한 부동산 시장에서 질 좋은 새 주택을 건설하는 선두 주자이다. 우리의 주택 계획은 뛰어난 신규 주택 건설과 주택 건설의 우수성에 대한 헌신적인 헌신을 보여줌으로써 우리의 고객들에게 우리의 헌신을 증명한다. 모든 새 주택은 우리의 모델 주택과 재고 주택에 포함된 옵션들의 단순성을 제공한다. 집의 가격, 포함된 특징, 그리고 이용 가능한 장소들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 Akamai Technologies(AKAM): Deutsche Bank는 환율 변동과 단기적인 성장세 둔화 전망을 반영하여 동사에 대한 목표주가를 80달러에서 73달러로 하향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다.

Akamai의 시작은 MIT(매사추세츠공과대학)의 WWW(월드 와이드 웹) 창시자 팀 버너스 리(Tim Berners-Lee)가 1995년 초에 제기한 문제에서 기인합니다. 웹의 아버지라 불리는 그는 훗날 체증 현상이 인터넷 사용자에게 익숙한 현상이 될 것을 내다보고 MIT 동료들에게 인터넷의 정보 전달을 근본적으로 더욱 발전적인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어 갈 방법을 개발하겠다고 제시했습니다. 당시에는 학계에 제시한 이 도전이 미래에 인터넷에 혁신을 불러오는 상용 서비스의 발단이 될 것이라고는 버너스 리 박사 자신도 예상하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회사는 빠르게 성장하여 1999년 2월, 최초의 라이브 트래픽(디즈니 사이트 깊은 곳에 숨겨진 픽셀 한 개)을 전송합니다. 그해 3월, Akamai는 기록적인 사용자 접속량을 보였던 ESPN의 March Madness(미국 NCAA 대학 농구 대회) 및 Entertainment Tonight의 스타워즈 예고편 전송을 통해 시장에 엄청난 시장 노출 효과를 누렸습니다. 이후 Akamai는 1999년 4월에 상용 서비스를 개시하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트래픽 전송량을 기록하는 웹 사이트 중 하나인 Yahoo!를 전담하게 됩니다.

▲ AMC Networks(AMCX): Goldman Sachs는 The Walking Dead 시리즈 시청률 하락과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 심화 등으로 광고 사업이 위축되고 이익률도 악화될 것으로 예상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도로, 목표주가를 64달러에서 61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AMC Networks는 역동적인 스토리텔러의 예술적 비전에 힘입어 대담하고 창의적인 스토리를 제작하고 배포하기 위해 텔레비전과 영화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상 경력이 있는 브랜드 몇 개를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TV 네트워크 AMC, BBC AMERICA(BBC 스튜디오와의 합작법인을 통해), IFC, 선댄스TV, 독립 영화 제작 및 배급 부문 IFC Films, 프리미엄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그것은 플랫폼이다. Seagate는 또한 사내 스튜디오 및 프로덕션 운영 부서인 AMC Studio와 글로벌 컨텐츠 배포 부서인 AMC Networks International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Arista Networks(ANET): Goldman Sachs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시장의 급격한 성장이 동사의 펀더멘털을 지지한다고 평가했지만, 단기적으로는 outperform을 견인할 수 있는 촉매제가 없다고 분석했다. 강력매수 의견을 철회하고,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30달러를 제시했다.

Arista Networks는 대형 데이터 센터 스토리지 및 컴퓨팅 환경을 위해 소프트웨어 중심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려는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이더넷 속도가 초당 10~100기가비트 범위로 수상 경력을 가진 Arista 플랫폼은 기존 제품과 차원이 다른 확장성, 속도와 복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Arista는 첨단 네트워크 운영 체제인 CloudVision 및 EOS를 통해 5백만 개가 넘는 클라우드 네트워킹 포트를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또한 개방형 표준을 지향하는 25/50GbE 컨소시엄의 창립 회원이기도 합니다. Arista Networks의 제품은 Arista에서 직접 또는 협력사를 통해 전 세계에 제공됩니다.

Arista 플랫폼의 핵심 구성 요소인 EOS™(확장 가능 운영 체제)는 여러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단일 이미지를 사용하여 일관성을 유지하며, 서비스 중단없는 업그레이드 기능과 이션 확장성을 제공하는 최신 코어 아키텍처가 포함된 획기적인 네트워크 운영 체제입니다.


▲ Splunk(SPLK): KeyBanc는 고객 반응을 조사했을 때, 동사 고객들이 동사 서비스 이용을 더욱 확대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이는 중기적 성장세를 견인하고 장기적 성장기회를 형성할 것으로 보았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20달러에서 132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스플렁크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미국의 다국적 기업의 하나로, 기계가 생성한 빅 데이터를, 웹 스타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검색, 모니터링, 분석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출처 : 써치엠 글로벌

반응형

댓글()